미라클 클럽

This article is written by

This article is published on

This article belongs to the category

To read this article you need time

1분

This article received readers’ responses

0

This article consists of keywords

인생에 기적을 설계하는 사람들의 비밀

우리가 원하는 삶이 꼭 원대하고 거창한 목표를 이뤄내는 것만은 아니다. 인생에 마주한 작은 목표들을 이루고 더 나은 나로 성장하는 것, 이것이 바로 기본적이지만 우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삶의 동력이다. 하지만 이는 말처럼 쉽지 않고 ‘원하는 나’로 나아가는 길은 어렵기만 하다. 이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저자 미치 호로위츠는 ‘신사상(New Thought)’을 바탕으로 한 ‘미라클 클럽’으로 독자들을 초대한다. 미라클 클럽은 1875년 뉴욕의 신사상가들의 모임이다. 그들이 모인 이유는 단 하나, 신사상의 기조를 바탕으로 개인의 삶을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싶은 이들의 열망이 있었기 때문이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나의 삶을 빛나게 하는 것들을 스스로 찾아내고, 그것을 향해 꾸준하게 달려가 실제로도 이루기를 바라면서 말이다. 그리고 이 책은 어떤 면에서 그들이 했던 노력을 개인이 자신에 삶에서 재개하는 것이다.

오난영

충북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어린 시절 명랑소녀소설과 세계문학에 푹 빠져 지내며 머나먼 이국의 문화를 동경했고, 자연스레 번역에도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한겨레교육문화센터 토요번역워크숍에서 번역을 공부했다.

김정

대학에서 관광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국제회의를 운영하는 일을 하며 통번역에 관심이 생겼다. 한겨레교육문화센터 토요번역워크숍을 수료하고 번역가의 길에 들어섰다.


이 글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남겨주세요

워드프레스닷컴에서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 만들기